공지사항
어느덧 초여름의 기운이 완연한 요즘, 세종시 곳곳에서는 지구를 살리는 뜻깊은 움직임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.
지난 6월 20일(토), 반곡동 행복누림터 1층 필로티 공간 바람길에서 아주 특별한 마켓이 첫 발을 내딛었는데요.
바로 반곡동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결성한 마을공동체 ‘쓸모’의 [자원순환월간마켓]입니다!
우리 세종새활용센터도 자원순환 마을 운동에 앞장서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이번 행사에 기쁜 마음으로 함께 참여했습니다..
자세한 내용 보기
https://blog.naver.com/sjupc/224324785610
